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도시환경정비사업기본계획발표



경기침체기라고 해서 모든 사업과 부동산이 하락을 하거나 보합을 하는것은 아니다.


전국적으로 평균을내니 침체일수도있지만 주식도 하락장에서 상승하는 종목이 있듯이


부동산또한 마찬가지이다. 상승하는 부동산이 있는데도 대세적인 분위기로서 투자에임하자 못하는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지만 조금만 더 정보에 귀를 기울인다면 반드시 투자에 성공을 할것이다. 모든 이득은 누가 얼마나 빨리 고급정보 또는 경제의흐름방향을 읽어서 그것을 이용하거나 개발했을때 취할수있는 재화가 상대적인 이익이라 할수있을것이다.


얼마전 북서울꿈의숲이 개장하니 주변집값이 올랐다는 기사를 봤다 대로변에 공사를 진행하고있고 얼마있으면 개장한다는 공사개요서가 현장담벼락에 붙어있어도 개장을 했을때 추가적인 이익이 반영된다. 주식은 어떤가? 일예로 서울시가 자전거도로를 건설하겠다라는 발표만나더라도 바로 삼천리자전거는 상한가를 기록한다. 똑같은 돈으로 가격이 결정되는 투자수단임에도 부동산에는 너무 둔감하고 주식에는 그렇지 않은것이 현실인것 같다.


얼마전 서울시에서 도시환경정비사업 기본계획을 추가 발표하였다. 발표한사실도 모르는 분들이 많이계실것같아 그림자료만 몇 개 올려보겠다.올리는 자료외에 더많은 자료는 서울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열람을 할수있을것이다.


























모든이들이 블러그라든지 까페등 누가먼저 알고난 자료를 그다음에 습득하는 것은 어쨌든 늦는것이니 수시로 관할청에 들어가서 정보를 습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9곳을 더 발표했는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정보를 알면 돈이 보입니다.^^



세종국토개발 홈페이지


[http://www.sejonghouse.co.kr/]

>


세종국토개발까페가입하기


[http://cafe.daum.net/sejongkorealand/]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