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2월 18일 관내 도시개발사업 시행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요자 맞춤형 인천도시개발사업을 위한 2014년도 제4차 도시개발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 시는 주택시장 환경변화 등 사업여건 변화를 수용하고 제세부담금 등 민간사업의 구조적인 문제 해소를 통한 공공역할 강화를 위해 2013년 2월부터 현재까지 7회에 걸쳐 사업시행자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조합 등 사업시행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이에 대한 토론과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는 사업시행자들에게 선량한 토지소유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양질의 기반시설이 조성될 수 있도록 시공사 및 감리전문업체 선정절차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해 줄 것을 당부하며 관련 제도를 설명했다.

○ 시 관계자는 “본 간담회는 정부 3.0 가치실현을 위해 민·관 협업을 통한 도시개발정책 마련을 위해 추진하고 있으며, 사업시행자 애로사항 해소와 제도개선을 통해 침체된 도시개발사업의 활성화 동력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