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 택지개발지구 포함개발 여부, 지역민 의견수렴키로 -

고덕국제신도시 해창 3․4리 지역주민에 찬반 물어

경기도(도지사 김문수)를 포함한 고덕국제신도시 사업시행자들은 고덕국제신도시 사업지구에 포함된 해창 3?4리를 포함 개발하는 것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로 했다.

이번 의견수렴은 지난해 해당지역 주민들의 제척요구 민원 및 국민권익위의 권고사항 등을 반영해 사업지구 제척을 추진했으나, 포함개발 및 제척에 대한 주민의견이 여전히 상존해 보다 직접적으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를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실시됐다.

사업시행자들은 이를 위해 지난 4월 30일 해당지역 토지 또는 건축물 소유자들에게 포함개발에 대한 찬반 의견을 묻는 우편물을 발송했으며, 5월말까지 의견을 제출토록 했다.

포함개발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의견이 모아지면 수렴된 의견을 기초로 관계기관 협의를 거쳐 포함개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고덕국제신도시 사업시행자들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