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의 매력
경기도 안산은 시로 승격한지 올해로 31주년이 되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미래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12만이던 인구는 74만여 명으로 급증했으며 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와 1만여 개의 강소기업들이 둥지를 틀고 있는 수도권 남부 최대 기업도시로 성장했다. 또한 해양관광 개발과 숲 조성으로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지는 친환경 스마트 도시로 변신 중이다.
 
이처럼 성장 잠재가치가 크고 인구유입이 많은 안산에 지역의 새 랜드마크가 될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안산 와동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초고층 아파트인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다. 이 아파트는 안산의 주거역사를 바꿀 명품 주거공간으로 건설될 예정이어서 이미 와동지역 집값을 이끌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안산 유통상가 재건축 아파트로 안산시 단원구 와동 762번지 일대(부지면적 약 1023만8403㎡)에 들어선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3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449가구로 판매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주택형별로 59㎡A 21가구, 59㎡B타입 21가구, 59㎡C타입 90가구, 65㎡A 69가구, 74㎡A타입 124가구, 84㎡A타입 124가구다.

서울까지 한번에, 광역교통 발달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광덕산과 와동체육공원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게다가 주변의 철도와 고속도로로 이뤄진 교통환경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초·중·고교가 모두 있는 교육환경,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생활환경이 모두 우수해 살기 편하다.

단지 주변의 교통환경은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단지 북쪽에는 영동고속도로가, 동쪽엔 서해안고속도로가, 서쪽엔 평택~시흥고속도로가 각각 지난다.

가까운 영동고속도로의 경우 단지에서 안산IC까지 약 1.5㎞, 서안산IC까지 약 2.5㎞ 거리다. 서해안고속도로 안산JC도 단지에서 약 3㎞, 평택~시흥 고속도로 군자JC도 단지에서 약 5.5㎞ 거리여서 이용하기 편하다. 게다가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버스정류장엔 수원역·여의도 등으로 이동하는 광역버스들과 안산 주요 거점으로 이동하는 시내버스가 지나 안산지역 안팎을 드나들기에 수월하다.

단지에서 남쪽으로 약 3㎞ 거리엔 지하철 4호선 초지역·고산역·중앙역이 있다. 지하철 4호선은 서울역과 신용산역으로 직결된다. 또한 단지 인근 선부역에 부천 소사역과 안산 원시역을 연결하는 철도노선이 내년에 개통할 예정이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어 서울 접근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주변엔 안산 중앙역에서 광명역·여의도·서울역으로 이어지는 신안산선 복선전철과, 수원과 오이도·송도·인천을 잇는 수원~인천 복선전철도 각각 추진되고 있다.

편의시설 가깝고 초·중·고 인접

단지 주변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초·중·고가 모두 단지에서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들의 구미를 당긴다. 단지에서 반경 약 1㎞ 안엔 덕인초·와동초·와동중·한국디지털미디어고·서울예술대가 있어 걸어서 다니기에 좋다. 또한 반경 2㎞ 정도 거리엔 선부초·석수초·정지초·화정초·화랑초·석수중·선부중·원일중·안산강서고·경일관광경영고 등이 고르게 분포해 있다.

단지 인근엔 기존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발달해 있어 생활하기에도 좋다.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주민센터·우체국·체육공원·면허시험장 같은 공공편의시설들이 위치해 있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엔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시네마·홈플러스·고려대안산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몰려있는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언제든 쇼핑을 즐기기에 편하다. 이와 함께 중심상업지구에는 다양한 맛집들과 커피숍·은행·병원들이 몰려있는 안산중앙역 로데오거리가 있어 여가를 누리기에 좋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코리아신탁이 시행하고 새천년종합건설이 시공할 계획이다. 새천년종합건설은 환경경영체제인증서(ISO 14001)와 품질경영체제인증서(ISO 9001)를 갖춰 높은 신용평가등급(A0)을 평가 받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한국토지신탁과 함께 은평 어드밴스힐 오피스텔, 광교 프리미어타워, 광교 어드밴스힐 오피스텔,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포레루체 오피스텔 등 다수의 신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인근인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있다.

▲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투시도.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