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대우 푸르지오 하임, "4월 대우건설과 MOU 체결"
대우건설의 주택 브랜드인 '푸르지오'가 제주에 첫 선을 보인다.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공룡랜드 내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건립되는 제주 푸르지오하임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12개 동, 전용면적 67·73·84㎡ 204가구 규모다.

제주 푸르지오 하임이 자리한 공룡랜드는 제주 남북을 잇는 간선도로인 평화로에 인접해 있는 관광지다. 이곳은 정비 사업을 통해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미술관, 전시회장, 레스토랑, 근린생활시설, 주민편의시설 등 편의시설을 새롭게 갖출 예정이다.

생활여건이 괜찮다. 제주 중심 생활권인 노형동·연동이 약 5.5㎞ 거리이며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을 차로 15분대 닿는다. 인근에 이마트·롯데마트·한라병원·중앙병원·제주도청·제주아트리움·롯데시네마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광령초와 해안초, 제주외고, 제주관광대 등이 가깝다. 엘리시안 제주CC, 나인브릿지CC, 아덴힐CC 등 유명 골프장도 인접해 있다.

토지 100% 확보

전 가구는 4베이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주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주방·식당 공간을 키웠고 주방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일반 아파트보다 천정 높이가 10㎝ 더 높아 개방감이 좋다.

제주 푸르지오 하임은 개정된 6·3 주택법이 적용되는 지역주택조합 단지다. 사업에 필요한 토지 100% 매수 협의 완료했으며 자금관리사인 ㈜생보부동산신탁에 신탁등기돼 있다. 조합설립인가 후 사업계획승인 이전(12월 예정)에 소유권을 확보해 토지확보 지연으로 인한 위험을 줄였다는 게 조합 측의 설명이다.

조합 관계자는 "4월 중 시공예정사인 대우건설과 도급계약 약정을 체결할 예정"이라며 "제주 첫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라는 희소성 덕에 지난달 주택홍보관을 연 이후 약 20일 만에 조합원 모집 50% 이상 마쳤다"고 설명했다.

주택 홍보관은 사업지(제주 애월읍 광령리 2680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

▲ 제주 푸르지오 하임 조감도.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