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골프 여행이 어려워진 골퍼들이 몰리면서 제주도 골프장이 때 아닌 예약난을 겪고 있다. 이런 제주에 12개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모두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타운하우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주)효림이앤씨가 제주 애월읍에서 한정 구좌 분양 중인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다. 대지 450㎡, 주택 129㎡(40평)의 단독별장형(2층) 16가구로 구성됐다. 
 
주택·대지 지분등기
 
이 타운하우스는 주택·대지 지분 등기제로 공급 중이다.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연간 20일은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년 4일은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그런데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이 타운하우스를 분양받으면 대중제와 회원제를 포함해 제주도 내 12곳의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주중 5만원, 주말 8만5000원에 월 4회 예약 보장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이다.

▲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는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골프투어를 진행하면서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 제주 골프장들과 이용 협약이 돼 있다.

  
이국적인 단지 외관도 눈길을 끈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야자수와 스페인풍 기와가 잘 어우러져서 따뜻한 느낌을 준다. 또 각 세대 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예쁜 정원을 갖춘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마트·은행·병원 등이 있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도 가깝다.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와 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거리다.

또 폭 8m의 단지 입구는 도로 연결성이 좋고 인근 애월해안도로를 통한 제주시내 이동이 쉽다. 단지 내부는 외부인 통제시스템과 홈오토시스템, 스마트폰 원격 제어시스템 등을 통해 입주민 편의와 안전을 높여준다.
  
제주 골프장 예약난 
 
한편 제주도에 따르면 2019년 제주 골프장 이용객은 200만명을 웃돌았다. 이처럼 골프객이 몰리면서 제주 골프장은 예약난을 겪고 있다. 개별 소비세 감면 혜택으로 회원권 가격도 들썩이는 분위기다. 이런 가운데 시즌을 맞은 제주 골프장 업계는 현재 유례없는 호황을 구가 중이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분양 관계자는 “제주 골프장은 최근 개인·단체 골프여행객들이 몰리면서 주중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예약난이 벌어지고 있다”면서 “이런 가운데 분양 중인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는 나만의 별장 숙소로 이용하면서 원하는 명문골프장 라운딩을 무기명 4인으로 즐길 수 있어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564-525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