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2차 분양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골프장들이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도 골프장 이용객은 239만9511명으로, 전년 209만1504명보다 14.7% 증가했다. 제주도 골프장 개장 이래 가장 많았다.

제주도 골프장 이용객은 지난해 6월 23만2580명을 기록한 이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7월에서 12월까지 6개월 동안 이용객이 96만2779명으로 2019년 하반기(57만1848명)보다 40.6%나 증가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제주도 외부에서 방문한 골프장 이용객이 급증하는 모습을 보였다. 6월까지만 해도 제주도민의 골프장 이용이 외부 방문객보다 최고 두 배 가까이 많았지만, 7월 이후부터는 제주도 외부에서 방문한 골프장 이용객 수가 도민 이용객 수를 앞질렀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10∼12월의 경우에는 제주도 외부 방문객이 도민보다 두 배 가량 많았다.

제주 골프장 예약난 심화
 
이용객이 늘면서 골프장 요금도 급등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기준 제주도 회원제 골프장의 비회원 그린피는 전년 5월보다 주중은 10.7%,주말은 7.1% 올랐다.  
 
대중제 골프장도 각각 주중 9.3%,주말 8.3% 인상됐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이전보다 가격을 2배 이상 올린 골프장도 등장했다. 덩달아 카트비와 캐디피도 줄줄이 오르고 있다.


 

▲ 이미 단지가 완공돼 계약 즉시 이용 가능한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현장 사진. 분양받으면 제주 동·서부권 명문 골프장 12곳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기명 4인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갈수록 골프장 예약난이 가중되고 있는 제주도에 분양 받아서 나만의 별장으로 사용하면서 명품 골프장들을 편리하게 예약해 이용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최근  1차 특별 분양을 성황리에 마치고 2차 분양 준비에 들어간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다. 전체 대지 450㎡, 주택 129㎡의 단독 별장형(2층) 16가구 규모로 최근 준공됐다. 2차 분양에서는 분양금액과 혜택이 변경됐다. 분양방식은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받으면 제주 동·서부권 명문 골프장 12곳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기명 4인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를 분양받은 사람은 누구나 단지내 전용 예약실을 통해 이용하고 싶은 골프장을 예약해 편리하게 이용하면 된다.  
 
대중제와 회원제를 포함한 제주도 내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주중, 주말 월 4회 기본예약 보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분양받은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를 연간 20일은 1일 이용관리비로 이용할 수 있다. 매년 4일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 최근 1차 특별분양을 성황리에 마치고 2차 분양 준비에 들어간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제주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주중, 주말 월 4회 기본 예약이 보장된다.



골프백 택배 서비스 제공
 
이색적인 외관도 매력이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는 야자수와 돌담, 그리고 스페인풍 기와가 잘 어우러져 이국적인 따뜻한 느낌을 준다.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예쁜 정원이 딸려 있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이 있고 고내포구·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도 가깝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제주도에 골프 라운딩을 가게 되면 럭셔리 명품 단독 타운하우스를 나의 별장 숙소로 이용하면서 제주도에서 원하는 명문 골프장 라운딩을 무기명 4인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골퍼들의 골프백 없는 골프여행을 돕기 위해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배송 방식인 하이캐디(www.golfdelivery.co.kr)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고객에겐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64-799-7744
          02-564-525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