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6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구역 재건축 아파트인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전체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7개동, 전용면적 59~99㎡ 956가구의 대단지다. 주택형별로 59㎡, 74㎡, 84㎡A, 84㎡B, 99㎡ 등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전체의 약 74% 가량인 706가구다.
안전 통학 가능한 ‘초품아’ 단지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의 가장 큰 특징은 마산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에 들어서는 만큼 주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선 교육여건이 좋다. 봉덕초교가 단지와 마주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 통학이 가능하다. 창신중·창신고교 등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 마산에서 소비자 선호도 높은 롯데캐슬로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 조감도.
주변에 각종 편의시설이 많다. 단지 반경 약 1㎞ 이내에 롯데마트(양덕점)·홈플러스(마산점)·신세계백화점(마산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있다. 창원NC파크·종합운동장 등 각종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도보권에 마산고속버스터미널이 있으며, KTX 마산역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단지 인근 양덕로, 3·15대로, 팔룡터널 등을 이용하면 창원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다 단지에서 약 2㎞ 거리에 남해고속도로 서마산 IC 등이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쉽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우선 단지가 팔룡산과 마주하고 있으며, 삼각지공원·산호공원·봉암저수지 등 녹지공간이 가까워 에코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입구 맞은 편에 팔룡산 등산로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배후수요 많은 직주근접 아파트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단지 바로 남측으로 마산자유무역지역이 있고, LG전자·효성중공업·현대모비스·한국지엠·현대위아 등이 입주해 있는 창원국가산업단지도 가깝다.
창원 롯데캐슬 센텀골드 분양 관계자는 "도심권 재건축 아파트인 만큼 교육·편의·녹지·교통·업무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마산에서도 입지여건이 뛰어나다"며 "특히 마산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롯데캐슬 브랜드라서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좋은 청약 성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149-1번지에 문 열 예정이다.
문의 055-242-005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