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라시에라 태전 76가구 분양
안강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태전7지구 B2블록에 단독형 테라스하우스 ‘라시에라 태전’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 76가구 규모다. 타입별로 84A1 22가구, 84A2 16가구, 84B 35가구, 84C 1가구, 84D 2가구다.

광주시 첫 번째 대규모 계획도시인 태전·고산지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단독형 테라스하우스 단지다. 약 120만여㎡의 부지에 1만9000여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계획도시 태전·고산지구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각종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라시에라 태전은 마당·주차장·테라스가 포함된 단독형 테라스하우스로 대부분 세대가 1~4층까지 독립된 공간을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 단독형 테라스하우스로 대부분 세대가 1~4층까지 독립된 공간을 사용하도록 설계된 라시에라 태전 투시도.


 마당·주차장·옥상정원 등 갖춰

또 모든 세대에 옥상조경이 가능한 공간이 제공돼 세대마다 취향에 따라 조경을 꾸밀 수 있다. 협벽형 설계를 통해 각 층간 소음뿐만 아니라 인근 세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였으며, 2.4m의 높은 천정고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했다.

세대별 주차장과 함께 지하에 공용주차장을 추가로 조성해 주차 혼잡도를 최소화했으며, 주거지역과 함께 들어서는 근린생활시설의 출입구 분리를 통해 차량 혼잡과 동선 이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골프연습장·피트니스·샤워실·탈의실·주민카페 등 커뮤니티시설(약 335㎡)도 운영한다.

태전·고산지구 택지개발과 함께 교통개발 호재 또한 누릴 수 있다. 우선 지난 2016년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이후 강남·판교·분당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2024년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세종 구간이 개통될 경우 서울 등으로의 접근성이 한층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경기광주역서 수서역 약 12분

여기에다 송파~양평 고속도로(총 연장 27㎞) 건설사업이 2023년 완공 목표로 진행 중이다. 이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북광주JCT를 통해 서울 송파구로 진입할 수 있게 된다. 위례신사선 성남~광주 연장안도 계획 중이다.

대중교통도 편리하다. 우선 단지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 10분대(3개 정거장), 강남역까지 30분대(7개 정거장)에 갈 수 있다. 2027년 완공 목표인 수서~광주 복선전철(계획)이 개통될 경우 경기광주역에서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12분이면 갈 수 있다.

분양갤러리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능평리 415-10에 있다.

문의 031-726-2001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