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545번지, 제주영어교육도시E-2 블록에서 최고급 하이엔드급 주거공간 ‘제주 영어교육도시 아이파크 스위트 R’ 잔여 가구가 특별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5개 동, 전용면적 175㎡(구 53평형) 총 84가구의 하이엔드급 주거시설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소속된 HDC 그룹의 자회사인 HDC아이앤콘스가 시공을 맡았고 ‘아이파크’ 브랜드를 사용한다.
고급 가전·주방기구 무상 제공
전 세대에 욕실 3개와 오픈형 발코니 2개, 시스템 에어컨 5개가 제공된다. 다락과 지하 공간이 별도로 주어진다. 자녀 놀이방이나 미니 영화관, 공부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각 동에는 옥상정원도 있다.
현관에는 대형 양면 수납장이, 메인 룸에는 2개의 대형 드레스룸이 들어선다.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확보했다.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되고, 시스템 에어컨 5대,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인덕션, 레인지후드 등 고가 생활가전과 각종 주방기구가 무상옵션으로 풀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제주 영어교육도시 아이파크 스위트 R’은 7가지 스페셜 멤버십과 호텔식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단지 거주자는 7가지 스페셜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호텔식 여성전용 사우나와 고품격 파우더룸, 가족 영화관, 피트니스센터와 GX룸 등 하이엔드급 커뮤니티시설이 있다.
제주영어도시 내 주거시설 최초로 호텔식 주거 서비스도 제공된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배치했다. 주차 대수도 가구당 1.48대로 넉넉한 편이다.
최첨단 HDC IoT(사물인터넷)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이 적용돼 주차장부터 세대 출입까지 편리한 주택 관리가 가능하다.
아파트 대안 투자 상품으로 인기
4억 원대의 실투자금으로 연간 5000만~6000만 원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고 앞으로 시세차익도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는 부동산 비규제 지역으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고 자금조달 계획서를 제출할 의무도 없어 아파트 대안으로 투자하려는 고객이 많다”며 “현재 계약자에게 입주 지원금을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학동역 인근에 있다. 코로나 19에 대한 염려를 불식하기 위해 매일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하고 있다. 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문의 02-2152-802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