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대에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를 분양하고 있다.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84-6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3층, 전용면적 342.05㎡ 근린생활시설과 전용면적 63.89㎡, 63.72㎡ 전 실 복층 A/B 타입 오피스텔 94실 규모로 건립된다. 주차 대수는 100대를 수용할 수 있다.
공원 뷰에 마트 등 편의시설 충분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직선거리 300m 이내에 화정역, 시외버스터미널이 있고 고양선 화정지구역이 예정돼 있다. 또 경의중앙선, GTX대곡역까지는 한 정거장이며 차량으로 3분 만에 이동할 수 있어 대학생, 직장인, 신혼부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은평, 상암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현재 사업 추진이 가장 빠른 GTX-A 노선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고양 화정 우석밸리치’는 초역세권 입지에 있고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춘 복층 오피스텔이다.
특히 1만2000여㎡의 화정중앙공원이 인접해 있어 대부분 실에서 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화정 일대 중심 상권인 로데오거리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이마트, 세이브존이 위치해 도보로 편리하게 이들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능곡중, 고등학교와 명지병원 및 덕양보건소와 인접해 교육 환경과 의료환경도 우수하다.
복층형 투룸 설계가 적용된 이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63㎡의 실속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전체 실에 수납특화를 위한 팬트리 공간과 광폭 드레스룸 등이 제공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오피스텔은 최근 7·10 대책 이후 계속되는 정부의 강력한 다주택자 부동산 규제정책을 비껴갈 수 있고, 높은 세율의 보유세나 양도세를 피해갈 수 있는 유망 투자상품이라는 점에서 투자자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100실 미만으로 전매 가능
현재 화정역 일대 공급된 오피스텔의 노후화가 심한 데다 최근 일대 분양된 오피스텔에 비해 화정역과 가깝다는 입지 우위 등으로 이 단지는 수요자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고양시 화정은 조정대상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적용되지만 100실 미만 오피스텔은 전매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1전시장 내 야외 전시장에 위치한다.
문의 1666- 9211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