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준공ㆍ임대완료 '싸이칸타워'
안정적인 상가 임대수익이 보장되는 잘 나가는 상가를 고르기 위해서는 상업지구 내 중심상권 위치, 지역 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과 소비력, 수도권 주요 교통인프라를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이런 고려 요소를 두루 갖춘 상품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 진건지구에서 최근 준공 및 임대 완료된 ‘싸이칸타워’가 꼽히고 있다. 이 상가는 다산 진건지구 업무 3-1BL에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11036㎡ 규모로 들어선다.

다산 중심상권 3면 개방형 상가

주변에 중심상권이 형성돼 있고 3면 개방 상가건물의 입지적인 강점에다 다산신도시 내에서 유동인구를 유입할 수 있는 대형 한방병원, 베이커리카페, 회전 초밥전문점, 한우 레스토랑 등 상업시설 입점이 확정돼 향후 지역 내 대표상가로 안정적인 분양·임대 수익이 기대된다.

특히 다산신도시는 여느 신도시와는 달리 전체 주민의 70% 이상이 30, 40대가 거주하는 대표적인 젊은 층 위주의 도시로 소비력이 왕성한 곳으로 손꼽힌다. 게다가 ‘싸이칸타워’ 상가 주변에 자이아이비플레이스, 자연앤롯데캐슬, 아이파크, 자연앤 이편한세상, 힐스테이트 등 진건지역 대단지 아파트가 있다.
 

▲ ‘싸이칸타워’(투시도)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핵심 테넌트와 3면 개방 상가건물이라는 입지적인 강점을 갖추고 있다.


GTX 노선 등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2023년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개통 예정돼 있어 강남 등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북부간선도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과 약 20분 거리라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분양 관계자는 “다산 지역 내에서는 찾기 어려운 8층 규모의 라파엘 한방병원, 최근 인스타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얻고 전국으로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는 유동커피 & 찰리베이커리가 660㎡ 규모로 입점 확정돼 테넌트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말했다.

GTX 신설 등 서울 접근성 개선

업체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현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부동산 분양·임대 실수요자의 궁금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다산싸이칸타워 투자간담회를 10월 2일부터 10일까지 개최한다.

이 투자간담회에는 입점이 확정된 라파엘한방병원, 유동커피 & 찰리베이커리, 브레인브이알 키즈&맘, 건강센터 관계자가 참석해 분양물건 신뢰와 향후 운영방안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참여문의는 다산싸이칸타워공식홈페이지(www.cykhantower.co.kr) 또는 031-568-0048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참여자에게는 입점브랜드인 유동커피드립백 세트를 증정한다.


문의  031-568-0048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