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청(통합 신청사) 바로 옆에 있는 49층 랜드마크인 ‘청주 코아루 휴티스 단지내 상가’가 특별할인 분양을 시작한다.
지하 5층~지상 49층, 3개 동, 총 662가구(아파트 530가구와 오피스텔 132실)의 주상복합 단지내 상가이다. 이 단지는 지난해 12월 완공돼 전 가구 입주가 완료됐다.
회사보유분 2층 모든 실 특별분양
이 상가에 입점할 경우 코아루 휴티스 단지 주민을 고객으로 하는 상권을 선점할 수 있다. 주변 아파트 단지인 한신 휴플러스(286가구), 우암세원(236가구), 아트에비뉴(198가구), 평화(185가구) 등의 배후 수요와 통합 신청사 건립 후 공무원과 민원인 등 유동 인구 증가 등에 따른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청주 코아루 휴티스 단지내 상가는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80에 1층과 2층 두 개층으로 구성된다. 회사보유분인 2층 전체 15실을 특별할인 분양한다.
▲ 청주 코아루 휴티스 단지내 상가(투시도)는 고정·유동인구가 많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상가는 청주시청(통합 신청사) 행정타운 바로 옆 대로변 25m 이면도로 사거리에 있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과 상당로, 사직대로 및 순환도로 등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인근 CGV를 비롯해 1km 내 청주대, 대성고, 주성초, 서원대, 대성여중, 상당도서관 등이 있다. 주성초등학교, 우암초등학교, 청주중학교, 대성여자중학교, 대성고등학교 배정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있어 통학하기 쉽다.
특히 주변 개발 호재도 많다. 이 단지는 청주 3차 우회도로 최대 수혜지로 꼽힌다. 이 도로는 청주 외곽을 순환형으로 연결하는 총 41.8km 규모의 자동차 전용도로이다. 내년에 3차 우회도로 3단계(오동~구성), 4단계 (구성~효촌) 사업이 끝날 예정이다. 이 도로가 완공되면 청주에서 세종까지 도달 시간이 10분대로 단축될 예정이다.
다른 층과 달리 임대 보장제 도입
상업시설 관련 업종과 병원, 학원, 식당, 카페, 세탁소 등 기타 자유 업종이 가능하다. 청주 신청사 건립에 따른 업무용 시설 관련 업종, 건축 설계사무소, 법무사, 세무사 등도 입점할 수 있다. 실투자금은 7000만 원부터 가능하다. 2층 전실에 대해 최초 임대 보장제를 도입한다.
분양사무실은 코아루 휴티스단지내 상가 2층 206호에 있다. 주말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투자와 임차 계약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문의 043-225-6333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