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용 65~260㎡ 130실 분양
녹지그룹은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 레지던스 2차(130실)를 분양 중이다.

이 리조트는 제주도에서 가장 높았던 롯데시티호텔 제주(89m)보다 2배 가량 높은 169m이고, 연면적(30만3737㎡)은 여의도 63빌딩의 1.8배인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제주시 노형동 925에 지하 6층~지상 38층, 2개 동, 전용면적 65~260㎡ 호텔·레지던스 등 총 1600실로 구성된다. 1개 동(호텔, 750실)은 지난해 12월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 분양 물량은 1개 동, 레지던스호텔 850실 중 2차분인 130실로 스탠다드 스위트와 프리미어 스위트 2개 타입이다.

교통·인프라·관광 등 제주 중심 입지

이 리조트는 제주시 중심 입지에 있어 교통·상업·관광 핵심입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약 3km 거리에 있는 제주국제공항과 약 7km 떨어져 있는 제주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 국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일주서로, 1100로, 노연로, 연북로 등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CGV, 제주중앙병원, 제주한라병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이 가깝다. 드림타워가 있는 노형동은 제주의 명동으로 불리며 관광객 소비와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투시도)는 한라산,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최고 높이 169m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제주도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형성하고 있다. 일부 타입은 제주 바다 조망을 확보했고 일부 타입에서는 한라산과 도심 조망을 할 수 있다.

최상층인 38층에는 제주 전경을 막힘없이 조망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된다. 2층에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4층에 전문 쇼핑몰이 각각 있다. 인피니티 풀,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프리미엄 스파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조성했다.

한라산·바다 파노라마 뷰 확보

5성급 특급 호텔 서비스로 쾌적함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24시간 제공되는 컨시어지서비스를 비롯해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청약 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누구나 분양받을 수 있다.

홍보관을 따로 운영하지 않는다. 영업 중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내 객실 등을 통해 둘러볼 수 있다. 객실투어는 상담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문의 1566-970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