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양평리버뷰, 515~617㎡ 9개 필지 분양
서울 강남 접근성과 교육환경이 우수한 ‘양평리버뷰’ 단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체 부지는 5043㎡로 분양 대상은 515~617㎡인 9개 필지다.

이 단지는 토목·기반공사를 끝내 바로 건축할 수 있다. 단지 내 도로는 6m로 포장공사가 끝났으며 부지가 평지로 완만해 차량 통행에 불편하지 않다. 전 필지가 남동향으로 강을 정면으로 확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단지 앞으로 산책로와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남한강과 유명산, 용문산 등을 조망할 수 있다. 나 홀로 동떨어진 단지가 아니라 주변에 주택이 조성된 전원주택 마을이다. 이 단지가 있는 양평은 제주·속초와 함께 전원생활 선호도 면에서 우선순위에 꼽히는 지역이다.

전철역·시내까지 차로 7분 거리

편리한 교통환경과 입지조건이 장점이다. 양평전철역과 시내가 차로 약 7분 거리고 마을버스도 수시로 다닌다. KTX 양평역을 이용하면 서울~양평 간 20여 분이 걸린다.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양평까지 소요 시간이 15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 제2외곽순환도로, 춘천간 고속도로, 중부내륙간 고속도로 등 교통인프라 구축으로 이 일대 땅값 상승이 기대된다.
 

▲ ‘양평리버뷰’는 토목·기반공사를 끝내 바로 건축할 수 있다. 남한강, 유명산, 용문산도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주변 생활편의시설로 국립교통재활병원과 양평병원이 있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영화관, 국민은행, 농협, 미술관 접근이 쉽다. 단지 주변 남한강에서는 수상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남한강을 따라 조성된 자전거 도로에서 라이딩도 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남촌CC, 렉스필드CC 등 골프장이 있다. 해여림 식물원, 들꽃수목원, 용문산, 자연휴양림, 상촌계곡, 천문대, 두물머리 등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주거용·별장용 맞춤형 건축 지원

단지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혁신학교로 유명한 세월초등학교와 함께 보건소 등이 있어 도시형 전원주택지로 손색이 없다.

지역 부동산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강동구, 송파구, 강남 등지로 출퇴근하는 젊은 직장인 부부들이 양평 전원생활형 단독전원주택 타운하우스를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양평리버뷰 관계자는 “주거용 및 별장용으로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맞춤형 설계 및 건축을 도와 강상면 일대 랜드마크 전원주택 단지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문의 1899-4431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