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개발은 충남 공주시 월송지구 B-3BL에 짓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갔다.
특별공급은 24일, 1순위 해당지역은 25일, 1순위 기타지역은 26일, 2순위는 27일 각각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 303가구로 구성된다. 공주권내에서 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있다.
공주시는 10년 이상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이번 분양 단지를 찾는 수요자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차장 지하화, 지상 테마공원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한 이 단지는 세종시까지 차로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돼 시외 접근성도 높다.
쇼핑과 문화생활 등 원스톱 세종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월송지구 내 다양한 상업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있다. 도보 거리에 있는 신월초로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투시도)은 세종시까지 차로 10여 분 거리로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1층 일부에는 테라스, 최상층 가구에는 펜트하우스를 각각 시공한다.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를 구성했다. 넓은 판상형 평면 설계로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조성한다.
펜트하우스, 1층 일부엔 테라스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가구 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한다.
헤파필터와 실내공기 순환기능이 포함된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센서와 렌지후드가 연동되는 스마트 환기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 612-5번지에 있다. 분양 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신청받아 제한적으로 운영된다. 분양 홈페이지에 입지, 배치, 환경, 평면 구성 등을 담은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된다.
문의 041-852-792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