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스테이트 인덕원, 전용 50~74㎡ 349가구 공급
현대엔지니어링은 3월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506-1번지에서 10년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힐스테이트 인덕원’을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28층, 3개 동, 전용면적 50~74㎡ 총 349가구의 주상복합이다. 판매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이 단지는 여느 민간임대 상품과는 차별화된 입지를 갖췄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에서 약 1km에 있어 서울 강남·강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을 통해 판교, 수원 접근성도 좋다.

직주 근접 뛰어나고 자연환경 좋아

1만3000여 가구가 밀집된 대규모 주거 지역인 포일동에 조성돼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LF아울렛 등 다수 쇼핑시설이 있다. 롯데시네마, 은행, 병원 등이 형성된 인덕원역 상권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포일초, 백운중 등도 인근에 있다.

학의천, 백운호수, 모락산, 포일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IT기업 등이 입주한 안양벤처밸리도 1㎞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도 뛰어나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해 향후 정주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 ‘힐스테이트 인덕원’(투시도)은 국내 대표 건설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이 짓는 만큼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다.


지난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사업을 본격화한 GTX-C노선(추진 계획) 추가 정차역으로 인덕원역이 제안됐다. 인덕원역 개통 시 강남 양재역까지 두 정거장, 삼성역까지 세 정거장이면 갈 수 있다.

월곶~판교선(추진 계획) 사업도 2025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이다. 사업이 확정되면 판교역까지 세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하 창고 제공, 각종 커뮤니티 마련

이 단지는 국내 대표 건설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이 짓는 만큼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다. 주변 경관과 입지 특성을 고려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된다.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지하층에는 입주자를 위한 창고도 제공된다. 김치냉장고(일부 타입 제외), 에어컨, 인덕션 등 옵션품목도 기본으로 주어진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최장 10년 동안 거주할 수 있다. 취득·재산세 등 주택 소유에 따른 세금도 없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919에서 3월 중 개관 예정이다.  

문의 1522-4333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