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33, 1734번지(아산배방택지지구)에 들어서는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사이버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충청권 최고 70층으로 조성되고 특급호텔급 부대시설과 높은 투자가치를 갖춰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지하 5층~지상 70층, 3개 동, 전용면적 99~154㎡ 총 1162실의 생활숙박시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생활 인프라·배후시설 풍부
동별 입구에는 호텔식 로비가 조성되며 A동에는 70층 스카이라운지로 직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된다. 2~3층에 카페테리아, 키즈룸,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중앙광장을 비롯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잔디광장, 다양한 컨셉의 가든,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건축법이 적용돼 청약·대출·세금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 적용 대상도 아니다.
▲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조감도)은 건축법이 적용돼 청약·대출·세금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KTX·SRT 노선이 지나는 천안아산역(도보 5분)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도보 1분)과 인접한 더블역세권 단지다. KTX 이용 시 서울역까지 40분대, SRT 이용 시 수서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을 이용해 서울과 경기권 주요 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단지 앞에 천안을 관통하는 고속철대로가 있다.
반경 1㎞ 내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CGV 등 대형 편의시설이 있다. 천안 불당지구 내 생활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접 지역에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캠퍼스(차량 20분), 탕정일반 산업단지(차량 10분)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어 직주근접 수혜도 예상된다.
포레나 특화상품·시스템 적용
포레나만의 특화상품과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거실과 침실 발코니에는 ‘폴딩 도어’를 갖춰 에너지 효율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주방가구는 독일 고급 브랜드 ‘라이히트’로 구성된다.
전용 99㎡는 4베이 구조로 채광, 통풍, 환기가 우수하다. 전용 117㎡ 이상엔 대형 발코니 공간과 별도 주방 팬트리 등을 설계해 공간 활용도와 수납 수준을 높였다. 전용 148㎡는 사무공간과 생활 공간 등으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15일까지 분양홍보관(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에서 청약당첨자 대상으로 계약이 진행 중이다.
문의 041-533-1733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