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전용 26∼48㎡ 384가구(실) 분양
현대건설이 청량리 재정비촉진지구 용두1구역 3지구인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26-14 일원에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도시형생활주택을 공급한다.

지하 6층~지상 28층, 2개 동, 전용면적 26~48㎡ 도시형생활주택 288가구(공공임대 75가구 포함), 전용면적 32~40㎡ 오피스텔 96실,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강남까지 20~30분대 접근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은 계약 3일 이내 전실 계약을 마무리하며 완판됐다. 청약 접수 당시 주거시설 경쟁률이 평균 46.94대 1, 최고 899.75대 1(40㎡OA 타입, 거주자 우선 모집)에 달해 계약에 나선 도시형생활주택 물량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용두1구역 3지구는 청량리 일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 단지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2호선 용두역, 도보 약 6분 거리에 1호선 제기동역, 도보 약 7분 거리에
1호선·분당선·경의중앙선·경춘선·KTX 청량리역이 있다.
 

▲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투시도)은 청량리 일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지하철 이용 시 종로·시청 일대까지 10분대, 강남 일대까지 20~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동북선(왕십리역~상계역, 2024년 개통 예정)과 연결되는 지하 엘리베이터가 설치될 예정이다.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등 차량 이동망도 잘 구축돼 있다. 청량리역 상권,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이 인근에 있다.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

주거시설 내부에 현대건설 ‘하이오티’(Hi-oT)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한 주거생활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오티’는 현대(Hyundai)와 하이엔드(High-End), 하이(Hi)의 앞글자와 사물인터넷(IoT)이 조합된 스마트홈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가전제품과 홈네트워크 연결 후 조명, 난방 기기, 엘리베이터, 공동현관문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포스트코로나 공간 솔루션’과 주거에 적합한 ‘Space Saving 가구 솔루션’이 제안됐다. 주방은 서브키친 겸 수납공간 옵션인 히든 홈 바(일부 가구)를 통해 한층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 지상 1~3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 ‘힐스 에비뉴 청량리 메트로블’을 조성해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92-62에 마련된다.

문의 02-921-880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