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전용면적 58~63㎡ 266실 분양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오피스텔이 인기를 끈다. 아파트보다 대출, 청약 등 규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새 정부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주택 수에서 제외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안이 확정되면 오피스텔은 세금 폭탄은 피하면서 임대수익과 함께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 받을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 수요가 많은 강남권에서 분양 중인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2룸 3베이, 2~3인 가구 거주 적합

이런 이유 등으로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공급되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에 수요자 관심이 쏠린다.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 총 266실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효성중공업이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일부 실은 소형 주거 공간에서는 보기 힘든 2룸, 3베이 설계가 적용돼 2~3인 가구가 거주하기 적당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냉장고, 빌트인 인덕션 및 전기오븐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시스템이 제공된다.
 

▲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투시도)는 소형 주거 공간에서는 보기 힘든 2룸, 3베이 구조로 2~3인 가구에 적합하다.


서초동 일대에서 분양 중인 여느 오피스텔보다 분양가격이 30% 정도 낮아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전용 58㎡B 기준 분양가는 12억7200만~16억4600만 원으로 책정됐다. 인근에서 분양 중인 오피스텔 전용 56㎡ 분양가는 17억2000만~19억3400만 원으로 상당한 시세차익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역세권이면서 업무·상업지구와 인접하고 분양가를 합리적으로 책정한 데다 내부 평면 등 상품성도 입소문을 타면서 수요자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1층엔 상가를 없애고 아치형 회랑과 6m 천장 높이의 로비를 배치했다. 스카이브리지 등 고품격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루프탑 스카이풀 등 특화설계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풀, 파티라운지 등을 배치해 입주민은 도심 조망을 누릴 수 있다. 각종 커뮤니티 시설과 홈 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 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도 갖춰진다.

청소, 발레파킹, 펫 케어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주차공간의 76%를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했다.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반포대로 등을 통해 도심 이동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있다.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25-090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