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 전용 74ㆍ84㎡ 1124가구 공급
충남 천안지역 부동산 시장에 수요자 이목이 쏠린다.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대부분 단지가 1순위에서 마감되고, 집값도 강세를  보인다.

이는 일자리를 갖춘 자족도시로 수요가 풍부한 데다 우수한 광역교통망, 산업단지 조성과 기업유치 등 굵직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삼성전자와 LG생활건강 등 대기업 투자에 따른 개발 기대감에 집값이 상승세고 실수요자와 투자자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집 안에서 골프장 그린뷰 감상

이런 가운데 미래 가치가 풍부한 천안 목천에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1층, 전용면적 74㎡ 276가구와 84㎡ 848가구 등 2개 타입 총 1124가구 규모로 지역에서 보기 힘든 초고층 대단지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모든 타입이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이 마련되고 어린이집과 학습공간인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넉넉한 동간 배치로 개방감과 주거 쾌적성을 높이고 중앙광장, 수변시설, 자연산책로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투시도)는 전용면적 74㎡ 276가구와 84㎡ 848가구 등 총 1124가구의 초고층 대단지다.


목천IC, 천안IC가 인접해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 동천안IC가 단지 인근에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천안아산역까지 15분 이내에 닿을 수 있어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목천초·중·고와 천안 문화예술의 전당 등 교육·문화시설이 가깝다.

희소성이 높은 골프장 조망을 갖춰 집 안에서 넓게 펼쳐진 그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온천·관광휴양 개발진흥지구 조성은 물론, 10개 대학과 14개 산업단지가 주변에 있어 풍부한 주택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일반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청약 통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높은 토지 사용권원 확보 비율을 갖춘 만큼 신속한 착공과 입주를 위해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에 있다.

문의 1566-092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