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귀포 오션캐슬, 전용 79·84㎡ 120가구 분양
세컨드하우스·별장 수요가 많은 제주도에 세컨드하우스·별장 용도로 안성맞춤인 단지형 공동주택이 분양 중이다.

최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준공된 ‘서귀포 오션캐슬’이다.

차로 10분이면 영어교육도시 접근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8개 동, 79·84㎡ 120가구 규모로 내부가 2룸과 3룸 구조로 설계됐다. 선시공 후분양 단지인 만큼 계약을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확인한 뒤 분양받을 수 있으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용머리해안·오설록·추사 유배길·화순금 모래해변·중문관광단지·신화역사공원·제주조각공원·산방산 탄산온천 등 유명 관광지가 많다. 또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고 덕수초와 안덕중 등으로 통학도 쉽다.
 

▲ 2룸과 3룸 구조인 ‘서귀포 오션캐슬’(투시도)은 선시공 후분양 단지인 만큼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주변에 대형 관광단지가 있는데다, 영어교육도시가 가깝다 보니 휴양 목적의 별장이나 자녀 교육 목적의 세컨드 하우스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월세 수익을 노리는 투자수요는 물론, 한달살기·1년살기를 통해 힐링 라이프를 누리려는 실수요자의 관심도 크다. 최근에는 연예인·스포츠 스타·기업 임직원 등이 별장 용도로 구입하려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가구별로 계절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개별 창고를 제공한다.  여기에다 오픈형 카페인 스터디 카페, 악기·노래 등의 개인 연습과 레슨이 가능한 레슨실, 각종 미팅과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그룹스터디룸, 낚시로 잡은 생선 등을 조리할 때 편리한 공유 주방 등의 편의시설도 갖췄다.

분양가 4억대, 65%까지 잔금대출

서귀포 오션캐슬은 1년간 장기, 단기 임대관리를 무상 지원하며 임대관리를 위탁할 경우 2000만 원 상당의 생활 가전·가구를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한다.

분양가는 4억 원대부터이며, 65%까지 잔금대출이 가능하다. 서귀포 오션캐슬은 현재 제주 한달살기로 월 300만 원, 1년 살기로는 연 3000만 원 가량의 임대수익을 올리고 있다.

서귀포 오션캐슬은 6월 한달 기한으로 20가구에 한해 선착순으로 ‘더블 임대 수익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가구별 임대료 이외에 회사에서 수익을 별도 보장하는 것으로,  2년간 가구별 연월세 외에 추가로 분양가 대비 연 4% 이상의 확정 수익을 준다.

더블 임대수익은 2년간 매월 지급할 예정이며, 실거주자도 물론, 동일한 혜택의 추가 임대수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1877-697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