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안양 센트럴 헤센 3차, 전용 64~75㎡ 107가구(실) 분양
전용면적 60㎡ 이하 소형아파트 공급이 줄면서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R114에 따르면 올해 서울·수도권에서 분양했거나 분양 예정인 전용 60㎡ 이하 아파트는 지난해와 비교해 약 81.39% 감소했다.
 
이런 가운데 서울 관문이자 강남 생활권인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주거형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선다. 1, 2차 성공 분양으로 지역 내에서 검증된 ‘안양 센트럴 헤센 3차’가 그 주인공.

이 단지는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42-4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3층, 전용면적 64~75㎡의 중소형 오피스텔 84실과 아파트 23가구의 주상복합건물로 들어선다.

가전제품 풀옵션 무상으로 제공

3베이 아파트형 설계가 적용돼 뛰어난 주거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대, 전실 에어컨 등 가전제품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물인터넷으로 연동되는 각종 가전기기, 공간 활용성과 개방감을 더해주는 빌트인 시스템, 청결하고 위생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클린 시스템, 에너지 절약이 가능한 이코노미 시스템이 계획돼 있다.
 

▲ ‘안양 센트럴 헤센 3차’(투시도)는 전용면적 64~75㎡ 오피스텔 84실과 아파트 23가구의 주상복합건물로 건립된다.

 
1호선 관악역 역세권 단지로 제2경인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30분대에 연결된다. 단지 주변에 관악산, 삼성산, 안양예술공원, 안양천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 경관이 자리해 도심 속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교육 환경 우수, 중도금 무이자 혜택

삼성초, 호암초, 만안초, 안양중, 양명고 등 각종 초·중·고가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평촌 학원가도 가깝다. 월곶판교선 만안역(예정)과 인접하며 신안산선 석수역, 덕정과 수원을 잇는 GTX-C 노선 금정역과 가깝다.
 
중도금 60%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입주 시까지 초기 자금 부담을 덜어준다. 100실 미만 주거형 오피스텔이어서 계약금을 치르면 전매할 수 있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아파트 청약에도 제한이 없으면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사전 전화 예약 후 홍보관을 방문하면 신속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문의 031-474-0999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