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시흥시청역 루미니, 전용 42~76㎡ 351실 분양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코리아신탁㈜이 신탁을 맡고 오앤에스골드그룹㈜이 시행·분양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가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이 단지는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업무시설 용지 1·2블록에 건립되는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2~76㎡ 총 351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트리플 환승 역세권’ 기대 모아

도시의 새로운 기준이 될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롯데건설의 주거 브랜드 ‘루미니’는 기존 롯데캐슬이 가진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은 공간은 물론, 도심 라이프에 알맞은 각종 특화 설계를 적용해 지역 곳곳에서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시흥시청역 루미니’는 외관 특화, 테라스·복층(일부 실) 등 차별화된 설계 적용으로 입주민의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서해선 시흥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자리해 부천, 안산 등 인접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 ‘시흥시청역 루미니’(투시도)는 지하 4층~지상 10층, 총 351실 규모로 외관 특화, 테라스·복층 설계가 적용된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촘촘한 도로교통망도 장점이다.

대규모 교통 개발 호재가 예상된다. 시흥시청역이 있는 수도권 전철 서해선 대곡~소사 구간이 내년 개통 예정이며, 신안산선(공사 중), 월판선(공사 중)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트리플 환승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시흥시청이 도보권에 있으며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SSM마트 등이 들어선 대형복합시설도 가까워 쇼핑,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대형복합시설, 문화·녹지공간 풍부

녹지와 천이 단지 앞뒤에 있어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이 단지 바로 앞에 장현천이 흐르고 천을 따라 각종 수변공원이 마련돼 있다. 단지 뒤쪽으로 군자봉 자락이 있으며 시흥늠내길을 이용해 군자봉 산책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 빼어난 상품이 더해져 장현지구의 주거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건설만의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1-2에 있다.

문의 1566-2838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