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전용 84~174㎡ 1243가구(실) 분양
현대건설은 대구시 남구 대명동 202-1번지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8층, 전용면적 84~174㎡ 아파트 977가구와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 266실 등 총 124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84㎡ 이상으로 구성했고, 특히 전용 119㎡와 전용 174㎡ 같은 대형 평형이 많다. 대부분 가구에 선호도 높은 판상형, 4베이 이상 평면 설계(일부 제외)와 넓은 동간 거리,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지하철 영대병원역 도보 역세권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대병원역이 도보권에 있고, 1·3호선 환승역인 명덕역까지 두 정거장, 1·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까지 세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다. 대구권 광역철도가 예정된 대구역은 다섯 정거장, SRT와 KTX 이용이 가능한 동대구역은 여덟 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대명로를 통해 신천대로, 앞산순환로, 중앙대로 등 대구  주요 간선도로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투시도)는 지상 최고 48층, 총 1243가구로 앞산 조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영남대병원, 대구남부경찰서, 남구청, 홈플러스 남대구점 등이 인근에 있다. 인근에 남도초, 대명중, 대구고 등 초·중·고교와 영남대 의과대, 대구교육대 등이 있다.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아파트에는 바닥마감재를 강마루, 주방 벽을 국산 타일, 상판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한다. 타입에 따라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 적용
 
주거형 오피스텔은 3룸 설계를 적용해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감을 갖췄다. 드레스룸 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힐스테이트의 특화 IoT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가 적용돼 입주민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최고 48층으로 도심과 앞산의 쾌적한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가구별로 다름)하다.

이 단지는 조기 완판된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아파트 861가구, 오피스텔 228실)과 함께 2332가구의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을 완성한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남구 대명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533-305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