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전용 80·84·110㎡ 1296가구 분양
코로나 19로 주거공간 선택에서 공세권·숲세권 등 쾌적한 입지가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면서 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은 민간사업자가 5만㎡ 이상 도시공원 계획부지의 70% 이상을 공원으로 조성해 지자체에 기부채납하고 30%에 주거·상업시설을 짓는 사업이다.

이렇게 조성된 아파트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집 바로 앞에서 산책과 여가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23만㎡ 면적 산책로·숲속쉼터 탈바꿈

이런 가운데 화성산업이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지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을 분양할 예정이다.

공원조성과 아파트 시공을 맡은 화성산업은 64년 전통의 건설 명가로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환경, 조경 등 건설 모든 분야에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지닌 종합건설업체로 업계 최고의 재무구조와 경영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투시도)은 지상 최고 29층, 전용면적 80·84·110㎡ 1296가구의 대단지로 건립된다.


이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산12-5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0·84·110㎡ 등 총 1296가구로 건립된다.

석정근린공원은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전체면적 약 28만㎡ 중 비공원시설(아파트)을 제외한 약 23만㎡에 진입광장, 숲가든, 가족피크닉장, 철쭉원, 숲속잔디마당, 숲속쉼터 등 테마공원, 산책로, 등산로를 정비한 평택을 대표할 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북측에 청원로가 있으며, 경기대로를 통해 시내외 어디든 편리하게 갈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SRT평택지제역이 인접하며, 광역M버스 정류소가 가까이 있어 서울 강남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장당중학교와 장당초등학교가 도보 통학권에 있고 장당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있다. 홈플러스 송탄점과 고덕국제신도시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초·중교 도보 통학권, 직주근접 단지

직주근접 배후 주거지로 꼽힌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장당일반산업·송탄일반산업·평택종합물류·칠괴일반산업단지 등이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북서울 꿈의 숲, 동탄호수공원, 부산시민공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원을 조성한 노하우를 활용해 석정근린공원을 평택 시민이 즐겨 찾는 명소로 만들겠다”며 “64년 전통의 건설 명가답게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누구나 살고 싶은 혁신적인 주거공간을 짓겠다”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문의 1533-052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