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 전용 84~136㎡?975가구 분양
현대건설은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1361-8번지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18층, 13개 동, 전용면적 84~136㎡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판상형과 타워형을 고루 구성해 수요자들이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측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비규제지역 단지로,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즉시 분양권을 전매할 수 있다. 수요자 자금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중대형 위주 평면 구성 활용성 높여

원주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136㎡의 중대형 위주 평면 구성에 최대  4베이-4룸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을 더했다.

모든 타입에 현관 창고를 제공하고 평형에 따라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파우더룸 등을 배치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ㄱ’자,‘ㄷ’자 등의 주방 설계를 통해 동선을 최적화한 점도 눈에 띈다.
 

▲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조감도)는 판상형과 타워형을 고루 구성해 수요자들이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용 115㎡와 136㎡ 등 대형 평형은 H클린현관과 소셜 다이닝 특화를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주방 벽의 도기질타일, 확장시 상판의 엔지니어드스톤, 침실의 반침장 등 우수한 품질의 마감재와 수납공간을 기본으로 제공해 완성도를 높였다.

다양한 조경 설계가 단지 곳곳에 적용돼 입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H아이숲(실내어린이놀이터)과 클럽하우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상상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넓은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들어서 여유롭고 건강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신흥 주거타운 입지, 원도심 가까워

이 단지가 들어서는 관설동을 포함한 남원주권역은 원주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를 비롯해 연내 8개 단지, 약 5300가구가 공급되기 때문이다. 특히 원도심인 무실지구와 신도시인 원주혁신도시를 연결하고 있어 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이 있는 단관택지 상권이 가깝고 원주의료원, 중앙도서관, 치악예술관 등도 인근에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1721-2, 3에 있다.

문의 1588-7073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