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전용 80∼110㎡ 1296가구 분양
화성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아파트 견본주택을 오는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이번에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평택 최초의 민간공원조성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공동주택이다.

단지 앞 23만㎡ 규모 자연친화공원

석정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은 전체 약 28만㎡ 중 비공원시설(공동주택)을 제외한 약 23만㎡에 자연 친화적인 공원이 조성된다.

이 단지는 평택시 장당동 산12-5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29층, 11개 동, 전용 80㎡A, 80㎡B, 84㎡A, 84㎡B, 84㎡C, 84㎡D, 110㎡ 총 1296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 1296가구의 대단지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조감도)은 23만여㎡의 석정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북측에 청원로가 있다. 경기대로와 경부선 1호선 서정리역과 SRT 평택지제역을 통해 수도권 이동이 쉽다. 광역 M버스 정류소가 가까이 있어 서울 강남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평택제천고속도로와 인접해 다른 지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장당초, 장당중, 장당도서관이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홈플러스 송탄점과 장당동·서정리 상업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접한 고덕국제신도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각종 산업단지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인접해 직주근접 수요도 크게 늘 것으로 보인다.

통풍과 채광이 뛰어난 4베이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로 설계됐다. 녹색건축 예비인증, 건축물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예비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적인 주거여건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다양한 테마정원을 조성한다. 어린이 놀이터 EQ동산, 키즈랜드, 야외운동시설인 건강마당도 조성된다.

세대 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비규제지역 전환으로 주목

평택시는 지난 26일자로 비규제지역으로 전환돼 청약 진입장벽이 낮고 대출규제도 완화돼 이 단지는 주목받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건설역사 64년의 명가답게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크 드림(PARKDREAM) 브랜드가 지향하는 친환경적인 주거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있다.

문의 1533-052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