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잎새산삼 농장 투자자 모집
코로나 19 장기화로 면역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이런 가운데 ㈜잎새삼이 선보이는 ‘잎새산삼’이 뛰어난 면역력 강화 효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잎새산삼은 삼뿌리보다 유효성분이 10배나 많이 들어 있고 이파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우수한 종자로 꼽힌다.

삼 뿌리보다 유효 성분 많아

㈜잎새삼은 10여 년간 하우스 재배 연구를 통해 종자 개발에 총력을 기울여온 끝에 순화된 잎새산삼 종자를 내놓는 데 성공했다.

현재 관련 특허를 받고 잎새산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실로 원광대학교 한의학연구소가 개발을 완료해 특허 출원한 ‘황제경옥고’를 선보이고 있다. 경옥고는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대표적인 보약이다.
 

▲ ‘잎새산삼’은 중추신경계 증상 억제와 해열작용 등이 뛰어나다. 가평 농장 조감도.


보통 경옥고는 인삼을 쓰는데 황제경옥고는 인삼 대신 잎새산삼을 사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5일간 정성껏 고아 만든 황제경옥고는 만성피로, 면역력 강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F5’는 6년근 백삼, 홍삼에서는 검출되지 않고 잎새산삼에서만 얻을 수 있는 성분이다.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 중 하나인 일산화질소 발생을 막고 멜라닌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해 피부미용과 미백에 효능이 뛰어나다는 것이 입증됐다.

3년 후 연장 안하면 원금 반환 보장

최근 농촌진흥청 국립원예과학원은 잎새산삼이 중추신경계 증상 억제와 해열작용, 진통작용, 간 기능 보호, 단백질 및 지질합성 촉진, 항당뇨, 간세포 증진, 부신피질호르몬 분비 촉진 등에 뛰어나다고 밝혔다.

㈜잎새삼은 잎새산삼이 우리 몸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나노화(성분을 쪼개 효과를 높임) 연구에 힘을 쏟아왔다. 껍질, 열매, 과육 등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웰빙 건강식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연간 잎새산삼 생산량은 3~5톤이다. 종자도 매년 파종할 수 있다.

㈜잎새삼은 대량생산을 통한 유통확대와 생산 공장 증설을 위해 특별분양을 하고 있다. 1구좌 3000만 원을 투자하면 매월 50만 원씩 받을 수 있다. 매년 5~7년근 잎새산삼 90뿌리도 받을 수 있다.

계약 기간 3년 후 1회 연장할 수 있으며, 연장하지 않으면 3년 후 3000만 원 원금을 일시불로 돌려받을 수 있다. 원금보장 지급보증 증권을 발행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다.

문의 02-566-4787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