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분양 중
글로벌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트리 그룹이 서울 여의도에 앙사나 레지던스를 선보인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이다. 

푸껫(태국)·페낭(말레이시아)·랑코(베트남)에 이은 국내 첫 번째이자 전 세계 네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인 만큼 투자자  관심이 크다.

분양받으면 전 세계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돼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 멤버십 혜택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 일대에 들어선다. 전체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로, 레지던스(전용 40~103㎡ 348실)·업무시설·근린생활시설·운동시설로 이뤄졌다.

이 단지는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됐다. 인근 파크원(317m)·IFC(284m)와 함께 여의도의 스카이라인을 바꿔 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투시도)은 글로벌 역량을 갖춘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는 만큼 안전성이 높다.


국내 첫 앙사나 레지던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 발레파킹, 무인 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투숙객을 위한 비서, 조식 등 특화서비스가 제공될 계획이다. 지하 1층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 등을 들인다.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이 설치된다.

객실은 펜트 타입부터 테라스 타입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이뤄졌다. 각 객실은 거실 천장고를 약 2.95m로 설계해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펜트 타입인 전용면적 103㎡ HA 객실은 3면 개방형 구조로 한강과 도심, 여의도공원 뷰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2개 침실과 2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에 따라 3룸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한국의 맨해튼’ 노른자 입지

글로벌 IT·금융기업이 밀집해 있어 ‘한국의 맨해튼’이라 불리는 여의도에 들어서는 만큼 외국계 기업, 기관 투자자, 국내 대표 금융기업 등 탄탄한 수요가 기대된다.

IFC Mall, 더현대 서울,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워 비즈니스·휴식·쇼핑 등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문의 1577-958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