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전용 58~63㎡ 266실 분양
서울 강남권 아파트 공급 가뭄과 규제 완화 기대감으로 강남권 집값 상승세가 가파른 가운데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핵심 입지에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함께 갖춘 고급 오피스텔이 나와 주목받고 있다.

효성중공업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공급하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이다.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 총 266실로 구성된다.

빌트인 가전, 스마트홈 IoT 적용

이 단지는 강남권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효성 해링턴 타워’ 브랜드 오피스텔인데도 앞서 분양한 오피스텔보다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58㎡B 기준 12억7200만~16억4600만 원 선으로 인근 같은 타입 오피스텔 분양가의 70% 수준이다.

내부는 투룸과 3베이 구조로 2~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당하다. 드레스룸, 고급 시스템 가구 등을 배치해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 있게 설계했다.
 

▲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광역조감도)는 럭셔리 오피스텔에 걸맞은 고품격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냉장고, 빌트인 인덕션, 빌트인 전기오븐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 시스템이 적용된다.

고품격 특화 설계도 적용됐다. 1층에는 상가를 없애고 개방감을 높인 아치형 회랑과 6M 천장고의 로비를 배치했고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리지를 설계해 트윈 랜드마크 타워로 조성됐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풀과 파티라운지, 펫 그라운드를 배치했다. 피트니스, GX룸,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 홈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다.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회사 위탁운영을 통한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컨시어지 데스크를 운영하고 청소, 발레파킹, 조식배달, 펫케어, 리무진, 세탁, 비서 서비스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근에 서초 법조타운, 국립중앙도서관, 서울교대부설초, 서초중·고, 서울고 등 우수 학교가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인근 반포대로와 남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주요 도심 이동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서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25-090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