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 전용 84㎡ 1474가구 분양
대방건설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1361번지 일대에 시공하는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에 대한 선착순 동·호수 지정 행사를 3일(내일) 견본주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24개 동, 전용면적 84㎡ 1474가구의 대단지다.

지난달 30일 개최된 ‘2022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아름다운조경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당시 전체 부지면적의 약 40% 이상을 조경공간으로 꾸미고 커뮤니티시설을 고급화한 점 등이 호평을 받았다.

도보 5분 거리 내 명문 학군 갖춰

교육여건이 좋다. 도보 약 5분 거리 안에 내포초, 내포중, 홍성고로 이루어진 내포신도시 명문 학군이 형성돼 있다. 내포초등학교의 경우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통학이 가능하다.

내포초교에서 직선거리로 약 150m 부근에 내포지구대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 환경을 지켜 준다. 단지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학원가와 충남도서관 등이 있다.
 

▲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조감도)는 전체 부지 면적의 40% 이상이 조경 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 주변에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단지 반경 약 1.5㎞ 안에는 충청남도청, 충청남도 경찰청, 정부충남지방합동청사 등이 입주해 있는 행정타운이 있다. KBS홍성 방송센터, 국토정보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등이 들어선 비즈니스 파크, 메가박스, 자미원, 홍예공원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과 첨단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는 먼저 단지 안에 내포신도시 최초 실내수영장이 조성된다. 여기에다 피트니스·GX룸·실내골프연습장·북카페·시니어카페·어린이집·키즈스테이션 등의 특화된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폭 6.1m 광폭 거실·첨단 시스템 갖춰

각 가구에는 H13등급(환기효율 99.95%이상)의 고성능 헤파필터가 적용된 전열교환 시스템이 기본으로 설치된다. 폭 6.1m의 광폭 거실(전용면적 84㎡A·B 기준), 넓은 서비스 면적 등도 제공된다.

차량 번호인식 주차관제, 무인경비 시스템,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 욕실 눈부심 방지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 등도 갖춘다.

가구 당 1.73대의 넉넉한 주차장도 장점이다. 주차장은 전체 주차대수의 약 40%에 달하는 확장형 주차공간(길이 5.2m, 너비 2.6m) 1026대가 제공되고 전기차 충전소 130곳(예정)도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276-4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문의 1688-680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