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전용 113~119㎡ 730실 분양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78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113~119㎡ 730실 규모다.

3㎞내 삼성SDI 등 대형 산업단지

교통이 편리하다. 먼저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수도권 지하철 1호선) 생활권 단지로 서울과 수도권 각 지역 출퇴근이 편리하다. 음봉로·백석로 등이 가까워 천안 전 지역으로 이동이 쉽고  인근 천안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여기에다 아산시 인주면에서 천안시 목천읍을 연결하는 28.72㎞의 당진~천안고속도로가 2025년 12월 개통 예정이다. 지난 10월에는 천안역을 시종착역으로 하는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GTX-C) 연장선 타당성 조사와 기술 검토가 완료돼 GTX-C 노선 천안 연장 사업 추진에 청신호가 켜졌다.
 

▲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투시도)은 현대건설의 주거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단지로 뛰어난 상품성이 기대된다.


직주근접 환경도 갖췄다. 단지 반경 3㎞ 안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천안캠퍼스, 백석농공단지 등의 대형 산업단지가 있다. 또 단지 인근에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천안아산 강소특구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단지 입주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단지 인근에 불무초등학교, 불무중학교 등이 있고 불당동 학원 밀집지역도 가깝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불당동 상권도 가깝다.

여기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등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 등도 인근에 있다.

규제지역 해제로 시장 관심 커져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인근에 능수버들공원이 있고 천안시민공원, 수피아공원 등도 가까워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특히 국내 대표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주거브랜드 ‘힐스테이트’로 뛰어난 상품성이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불당신도시의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고 인근에 대형 산업단지가 있는 등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춘 주거상품”이라며 “특히 올해 천안시가 규제지역에서 해제되면서 시장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주거상품이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있다. 

문의 1899-4123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