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서초동 핵심 입지에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고급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효성중공업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공급하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이다.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 총 266실로 구성된다.
강남권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효성 해링턴 타워’라는 브랜드 단지이지만 앞서 분양한 오피스텔보다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58㎡B 기준 12억7200만~16억4600만 원 선으로, 인근 같은 타입 오피스텔 분양가의 70% 수준으로 가성비가 돋보인다.
빌트인 가전기기, 스마트홈 IoT 시스템
내부는 투룸과 3베이 구조로 2~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당하다. 드레스룸, 고급 시스템가구 등을 배치해 수납 공간도 넉넉하다.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이 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냉장고, 빌트인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 시스템이 적용된다.
▲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조감도)는 투룸과 3베이 구조로 2~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당하다.
럭셔리 오피스텔에 걸맞은 고품격 특화 설계도 적용됐다. 1층에는 상가를 없애고 개방감을 높인 아치형 회랑과 6m 천장고의 로비를 배치했다.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리지를 설계해 트윈 랜드마크 타워로 조성됐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풀과 파티라운지, 펫 그라운드를 배치해 입주민은 도심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 홈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 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 편의시설도 갖춰진다. 주차공간의 76%를 자주식으로 설계했다.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컨시어지 데스크를 운영하고 청소, 발레파킹, 조식배달, 펫케어, 리무진, 세탁,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대 오피스타운과 상업업무 시설 등이 밀집된 지역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반포대로와 남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도심 이동도 편리하다. 서리풀터널을 통해 방배동 서초대로가 연결된다.
주변에 다양한 개발사업도 추진 중이다. 서초대로 일대 롯데칠성 부지, 코오롱 부지, 라이온미싱 부지 등이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국제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될 계획이다.
서리풀공원 인근 옛 정보사령부 부지도 첨단 기업과 자연, 문화 공간 등이 어우러진 문화예술복합타운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있다.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25-090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