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전용 59~84m² 3048가구 분양
두산건설이 최근 북항재개발사업 1단계 완료로 주목받고 있는 부산시 남구 우암동 일대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를 3월 분양한다.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아파트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 동, 전용면적 59~84m² 3048가구의 대단지다. 이중 203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오셔닉스 등 초대형 개발호재 줄이어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가 들어서는 부산 남구는 현재 육상과 해상에서 재개발사업이 대대적으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육상에서는 27곳에서 3만5000여 가구의 정비사업이 이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우암·대연 재개발지구는 사업이 완료되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를 포함해 1만2000여 가구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조감도)는 문현동 BIFC 등 금융업무지구 접근성이 좋은 직주근접 단지다.


해상에선 서울 여의도와 비슷한 면적인 310만m²의 항만 매립부지를 첨단 복합단지로 조성하는 북항 재개발사업이 한창이다. 이곳에는 ‘2030월드엑스포’ 유치와 세계 첫 해상도시인 ‘오셔닉스 부산’ 조성도 추진되고 있다. 단지 앞 우암부두엔 대규모 해양산업클러스터가 조성된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번영로·동서고가로·부산항대교·충장로·수정터널~백양터널·황령터널·광안대교 이용이 쉽다.

단지 바로 옆에 우암초와 신연초가 있으며, 홈플러스·메가마트·현대백화점·좋은문화병원·일신기독병원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바다에서 500여m 거리의 고지대에 들어서는 만큼 시원한 바다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부산서 인기 높은 고급 주거브랜드

높은 브랜드 인지도도 매력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에서 고급 주거브랜드로 인기를 누리면서 지역 대장주 역할을 하고 있다.

부산 마린시티의 랜드마크로 꼽히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해운대 앞 바다의 파도와 장산의 흐름을 형상화한 외관으로 굿디자인 대상과 레드닷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9년 5월 분양된 부산 동구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는 입면 분할창, 욕실 바닥 난방 등 고급화 설계가 적용돼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분양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실현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커튼월룩 방식과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난간 창호, 피트니스·골프연습장·사우나 등이 설치돼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6-8번지에 문 연다.

문의 1600-9959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