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포레나 평택화양, 전용 74~99㎡ 995가구 분양
㈜한화 건설부문이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포레나 평택화양’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번 선착순 분양은 계약 포기, 청약 부적격 등의 이유로 미계약된 잔여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돼 수요자가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역,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견본주택을 방문해 계약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수요자 자금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와 1차 계약금 정액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화양지구 첫 전용 84㎡ 초과 평형

이 단지는 화양지구 7-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74~99㎡ 총 9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화양지구에서 최초로 전용 84㎡ 초과 평형이 도입됐다.
 

▲ ‘포레나 평택화양’(조감도)은 화양지구 최중심지에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 74~99㎡ 995가구로 조성된다.


화양지구는 국내 민간 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총 279만2500㎡ 규모로, 개발이 끝나면 2만여 가구에 5만3000여 명이 거주하는 서평택 대표 중심 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화양지구는 올해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이 가깝다. 서해선은 오는 2028년 KTX 경부선과 바로 연결될 예정이어서 안중역에서 KTX를 통해 서울까지 환승 없이 30분대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약 30분대면 출퇴근할 수 있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반도체공장 증설 계획도 호재로 꼽힌다. 포승BIX지구, 현덕지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근에 많아 산단 배후주거지로 꼽힌다.

이 단지는 화양지구 최중심에 자리해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췄다. 초등학교 부지(예정)가 단지와 맞붙어 있으며 지구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공원과 중심상권도 인접해 있다.

초교·대규모 공원·중심상권 인접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조경 설계와 특화 상품이 적용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지하 1, 2층으로 구성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 ‘라운지 포레나’는 다채로운 문화·여가시설을 갖춘다.

전용 74㎡(281가구)는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 위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대형 못지않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전용 84㎡(568가구)엔 드레스룸, 알파룸 등이 추가로 구성돼 공간 활용을 강화했다. 전용 99㎡(146가구)는 화양지구 최초로 선보이는 중대형 평면으로 3룸에 알파룸을 더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856-1번지(안중버스터미널 인근)에 있다.

문의 031-309-099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