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 분양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그룹이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을 19년 연속 국내 해외회원권 판매 1위 업체인 ㈜한케이골프가 독점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직항편 운항, 공항서도 가까워

이 회원권 구매자에겐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4개 지역의 자연과 어우러진 복합 휴양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을, 골퍼에겐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6643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이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법인이 선호하는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베트남은 코로나 19 백신 접종 시 입국은 물론, 귀국 시에도 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다.

특히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모두 비행기 직항 편이 운항하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거리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업체 측은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일 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vnd(동) 그린피는 펜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을 준비하는 이에게 매력이 있다”고 전했다.

베트남 최초 국제 표준 골프코스

하이퐁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 부옌 섬에 있다.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 Worldwide가 디자인했다. 다낭 남호이안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 가장 뛰어나다. 베트남 최고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됐다.

빈펄 골프클럽 나트랑은 베트남 TOP3 골프코스로 선정됐으며,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보며 라운딩할 수 있다. 800m 길이의 깨끗한 백사장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18홀 파 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다.

푸꾸옥 섬 북쪽, 때 묻지 않은 산림 지대에 자리 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18홀 코스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도 있다.

문의 031-360-393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