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 김진수 기자 ] ‘이안(iaan)’ 브랜드를 사용하는 대우산업개발이 경북 포항시 학잠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의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5월 총회에서 수주한 구역이다.

학잠1구역 개발사업은 포항시 북구 학잠동 105의3 일대 대지 2만6419㎡에 아파트와 근린생활시설이 짓는 것이다. 아파트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아파트 8개 동, 총 619가구(전용 29~84㎡)로 구성된다. 계약금액은 약 1078억원이다.

사업지 인근에 양학초등, 양학중 등이 있다.이마트와 양학시장이 주변에 있다.또 7번 국도를 이용해 도심으로 가기도 쉽다. 2019년 중반기께 착공 및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재개발·재건축 수주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이안 브랜드를 내세워 광주첨단, 경산진량, 원주태장 등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또 대구 선진신암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동대구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 동인3의1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등 재개발•재건축 사업도 잇달아 수주하고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