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한국농어촌공사는 14일 광주 남구 광주김치타운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공사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배추김치 1600kg(320박스)을 직접 담가 광주 및 전남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에 전달했다.
공사에 따르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소외계층에게 김치를 제공해 영양 상태를 개선하는 활동이다. 당초 매년 1회 진행됐지만 지역사회 호응에 힘입어 작년부터 두 달에 한 번씩 열리는 정기행사로 이뤄지고 있다.
공사는 김장 나눔 행사 외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중이다. 안경사협회와 함께 어르신 시력을 검진하고 맞춤 돋보기안경을 증정하는 ‘브라이트 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정기 배달하는 ‘행복한 진짓상 차려드리기’ 등을 추진 중이다.
최규성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농어촌 주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동아오토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