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인천
캐슬앤파밀리에 시티 2차 투시도 [롯데·신동아건설]
캐슬앤파밀리에 시티 2차 투시도 [롯데·신동아건설]
롯데건설과 신동아건설은 오는 6월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7-675번지(마곡역 1번 출구 인근)에 '캐슬앤파밀리에 시티 2차' 모델하우스를 마련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도시개발사업지구인 김포신곡6지구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940번지 일원으로 전체 5113세대 규모다. 이 가운데 '캐슬앤파밀리에 시티'는 4665세대로 순차적으로 공급 중이다. 지난해 12월 1차분 1872세대의 분양을 마쳤고, 이번에 분양에 나서는 2차분은 지하 2층~지상 16층, 36개동, 전용면적 74~125㎡, 2255세대 규모다.

김포 고촌은 김포대로를 통해 서울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자유로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고촌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는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고촌역이 가깝다. 고촌역에서 한 정거장만 지나면 5·9호선과 공항철도를 환승할 수 있는 김포공항역과 연결되며 서울 마곡지구까지 10분대, 여의도와 서울역(급행기준)은 20분대로 닿을 수 있다. 이밖에 신논현역도 9개 정거장(급행기준)이면 도착할 수 있어 강남권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인근 신곡리에서는 주거, 의료, 한류 문화시설 등이 어우러진 김포 고촌 복합개발사업지구가 오는 2024년까지 조성될 전망이다. 이 부지는 2개 구역으로 나뉘며 분양·기업형 임대아파트를 비롯해 교육·문화·관광시설, 정보 바이오 등 첨단산업관련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차량 10분 거리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있으며 유치원도 신설될 예정이다. 신곡초교, 신곡중교 등이 인접했다.

김포 고촌은 계약가능일로부터 6개월 후에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지역이다.

현재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827 DS프라자 5층과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01 동익 드미라벨 213호에서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