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전라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조감도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조감도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대우건설은 다음 달 전남 무안군 망월리 일원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34·35블록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전용면적 84㎡ 15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오룡지구는 남악신도시 1단계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로 1만여가구, 2만5000여명의 자족도시를 목표로 한다. 내년 상반기까지 3200여가구가 공급될 예정인데 최근 10년 내 최대 규모다. 지구 내 두 개의 선큰형 공원길과 주변 길을 통해 전체가 연결돼있다. 순환형 자전거 도로 등도 생길 예정이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단지 앞에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들어선다. 오룡지구는 주거와 교육 중심이라는 특징에 걸맞도록 연면적 30% 이상을 교육연구시설로 확보해야 한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학교 용지도 있다. 교통 여건도 좋다. 국도 2호선 남악IC가 근처에 있어 남해고속도로 진·출입이 쉽다. 서해안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해 서울, 광주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KTX 호남선 임성리역에는 자동차로 10분대면 도착한다.

단지 인근에 상업용지가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할 전망이다. 기존 남악신도시 내 생활인프라를 이용하기도 좋다. 전라남도청과 전라남도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남악우체국 등이 자동차로 10분 거리다.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건립된다.

또 일부는 망모산과 영산호 조망이 가능하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단지 남쪽에 있는 수변생태가로와 인접한 수변특화마당, 단지를 관통하는 커뮤니티가로와 연계한 중앙광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라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49에 위치한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