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한화건설 '여수웅천 디 아일랜드' 투시도
한화건설 '여수웅천 디 아일랜드' 투시도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한화건설은 전남 여수 웅천택지개발지구 관광휴양1단지 6-1, 6-2 블록에 짓는 복합단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홍보관을 20일 연다.

이 단지는 지상 1~29층 레지던스 5개동, 오피스텔 1개동, 고급 리조트와 상가 등 총 6개동으로 구성됐다. 생활형 숙박시설인 레지던스가 348실, 오피스텔은 180실이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113~255㎡ 등 8가지, 오피스텔은 전용 27ㆍ30㎡로 원룸형 2가지다. 단지 3면이 남해바다와 접해있어 조망이 좋다. 바로 옆으로 웅천요트마리나, 해양공원, 이순신공원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한 편에 속한다.

레지던스는 여수에서 처음 공급되는 시설로 아파트와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개념이다. 홍보관에는 전용 141㎡ A타입, 전용 152㎡ C타입, 176㎡ 유니트가 마련됐다. 레지던스 커뮤니티시설은 스포츠라운지와 골프라운지, 도서실 등으로 지상 4~7층에 있다. 6층 주차장 상부에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정원이 있다.

홍보관에는 오피스텔 전용 27㎡타입 유니트도 있다. 오피스텔 커뮤니티시설인 스포츠라운지는 지상 10층에 있어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 공용부에는 태양광발전시스템,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주차장과 세대 내부에는 LED를 썼다. 일부 저층부와 최상층 거실ㆍ발코니에는 동체감지기가 설치돼 외부인 침입 시 경비실에 통보된다. 고화질 CCTVㆍ원격검침시스템도 적용된다.

청약은 오피스텔이 22일 홍보관에서 현장 접수를 받으며 레지던스는 23~24일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받는다. 당첨자는 25일, 계약은 26~27일로 예정됐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전국에서 청약 가능하다. 홍보관은 여수 웅천공원 앞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6월로 예정됐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