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전용 85㎡ 이하 중소형 구성.. 227가구 일반분양
충북 청주시 ‘가경자이’ 투시도.(GS건설 제공)
충북 청주시 ‘가경자이’ 투시도.(GS건설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GS건설은 충북 청주시에 흥덕구에 공급하는 ‘가경자이’ 모델하우스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동 총 992가구(전용면적 75~84㎡)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22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가경자이가 들어서는 가경동은 주변에 훌륭한 교통을 갖춘데다 쇼핑·문화·교육·편의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단지에서는 청주시 전역을 이동하기 편리한 3순환로와 2순환로의 접근이 편리하며, ‘청주의 관문’이라 불리는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청주·서청주IC, KTX/SRT 오송역, 청주~세종 연결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주변에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대형마트는 물론 CGV, 메가폴리스, 하나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청주외고를 비롯한 명문 초중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다.

가경자이는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한 특화 서비스, 차별화된 단지 내 커뮤니티 도입, 첨단 에너지 절감 시스템과 친환경 단지 설계에 주안점을 뒀다. 모든 가구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Bay 판상형 혁신 평면 구조를 갖췄다.

청약 일정은 이달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에 발표되며, 계약은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 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2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644번지에서 문을 연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김기덕 (kiduk@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