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bbb코리아와 '세계시민의 인천공항' 선포식
19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열린 '세계시민의 인천공항 선포식' 장면 © News1
19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열린 '세계시민의 인천공항 선포식' 장면 © News1

(세종=뉴스1) 김희준 기자 = 인천공항공사는 19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사단법인 비비비(bbb)코리아와 '세계시민의 인천공항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 bbb코리아 김인철 회장을 포함해 bbb특임봉사단, 특임홍보대사, 인천공항 여객서비스담당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세계시민 인권보호의 시작, 인천공항'(Beyond Language, Human Rights at Incheon Airport)을 슬로건으로 선포하고 앞으로 인천공항 내 인권존중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공사는 앞으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들의 다양한 언어와 문화존중의 의미를 담은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크 테토(Mark Tetto, 미국), 페트리(Kalliola Vili Petri Johannes, 핀란드), 올리비아 이(Olivia Ih, 프랑스)를 특임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들 홍보대사는 앞으로 인권존중의 의미를 담은 인천공항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일영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공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문을 넘어, 세계시민의 다양한 언어와 문화가 존중받는 인권존중의 장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h9913@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