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금성백조주택이 추석을 앞두고 대전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성애노인요양원, 성심보육원 등 대전 지역 내 복지시설 세 곳을 방문해 침구류, 과일, 음식 등 선물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고 20일 밝혔다.

정성욱 금성백조 회장은 지난 17일 대전 서구 성애노인요양원을 찾아 "6·25전쟁 이후 우리나라가 지금의 위상을 갖게된 건 어르신들이 청춘을 바쳐 각자의 현업에 충실한 덕분"이라며 선물을 전달했다.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 이후 매년 명절 때 마다 사회복지시설 생활인들을 위로하고 나눔의 온정을 전했다. 이외에도 예미지 사랑나눔 봉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엔 1994년부터 25년간 진행해온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무료보수사업을 통해 총 52가구 보수를 완료했다. 세종시 인재육성진흥원 장학금 2000만원,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 청소년 배낭여행 500만원 등도 후원한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대전시티즌 2018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 환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