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서해 조망권과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자이(Xi) 아파트가 나온다. GS건설이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 A10BL에 공급 예정인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이다. 지하 1층~지상 최고 42층 9개동(아파트 7개 동, 테라스하우스 2개 동)에 1503가구(전용 84~205㎡)의 대단지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송도랜드마크시티(송도국제도시 6·8공구)는 향후 2만7000여 가구의 주거단지와 학교, 국제업무, 관광·레저, MICE 등이 들어서는 복합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 84~205㎡ 대단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의 가장 큰 장점은 서해바다 조망과 이를 극대화한 단지 설계다. 우선 단지 외관에 커튼월룩이 적용돼 단지 차별성을 강화했으며, 전 타입(일부 저층 세대 제외)에서 바다가 보이도록 조망 특화 배치 설계를 적용했다. 입주민들은 이를 통해 서해 푸른 바다를 영구 조망할 수 있고, 인천대교 뷰도 집 안에서 누릴 수 있다. 단지 설계에는 개포프레지던스자이와 남천삼익비치 재건축 등을 설계한 해외 유명 설계사인 SMDP가 참여한다.
 

▲ 송도국제도시 아파트 최초로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시설을 선보이게 될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투시도.


최근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처럼 집안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곳은 ‘비치벨트’로 그 가치가 상승하는 추세다. 특히 송도에선 같은 단지, 같은 동, 같은 크기의 아파트라도 바다 조망 여부에 따라 가격이 최대 1억원 이상 차이가 난다.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우선 송도 아파트 중 처음으로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이곳에는 선셋라운지, 북살롱 등이 들어서 시원한 바다 조망과 함께 생활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축구장 4배 면적의 조경

단지 안에는 축구장 약 4배 면적의 조경 공간이 조성된다. 단지 중앙광장(가칭)이 길이 4.2㎞의 송도 최대 규모 해안 산책로인 랜드마크시티1호 수변공원(예정)과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GS건설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송도 국제신도시 내 최고급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에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누리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GTX-B노선(2022년 착공 예정),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예정),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등 교통망도 확충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도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644-6166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