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던 ‘인피니티풀’이 주거시설 안으로 들어온다. 서울 강남대로 중심에 들어서는 ‘루카831’(지하 7층~지상 29층, 전용 50~71㎡ 337실)은 건물 최상층에 인피니티풀과 옥상정원 등 기존 고급 주거시설에서 보기 힘들었던 하이엔드 어메니티가 조성된다.
루카831의 인피니티풀은 최고 29층 높이로 설계된 루카831의 최상층에 조성되는 만큼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도심 뷰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위 1% 위한 프리미엄 주거공간
루카831은 프리미엄 어메니티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주거공간도 선보일 계획이다.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룩처럼 기본적인 주거 기능 외에 여러가지 기능을 소화할 수 있는 레이어드 하우스로 조성된다.
또 건물 입면 전체에 아치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되고, 효율성을 극대화한 내부는 현관 입구부터 아치형 터널이 배치된다.
▲ 건물 최상층에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파노라마같은 도심뷰를 누릴 수 있는 루카831 투시도.
주력인 전용 54㎡A타입의 경우 층고를 기존 오피스텔보다 높은 약 2.9m로 설계했다. 창가에는 약 2.7m 길이의 윈도우시트가 설치되고 11자형 주방엔 길이 약 2.7m의 아일랜드 테이블이 배치된다. 또 드레스룸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고, 타입에 따라 욕조까지 제공된다.
지하 1층에선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발레파킹·무인택배함 등 각종 서비스가 운영된다. 지상 1~2층에는 프리미엄 상업시설이 배치된다.
루카831은 신분당선과 2호선이 지나는 강남역이 걸어서 5분 거리다. 여기에 신분당선 연장선 1단계 구간이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이다.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강남역 삼성타운·테헤란로·서초 법조타운 등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쇼핑·문화 시설이 많다.
교통·생활 편리한 강남역 인근
인근 서초대로 일대 롯데칠성·코오롱·라이온미싱 부지 등은 국제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될 계획이다. 또 주변 정보사 부지는 대형 오피스 타운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받더라도 추후 아파트 청약 시 1순위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위탁사는 마스턴제67호강남원PFV(주)이고 시공사는 최근 하이엔드 주거시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이 맡았다. 청약은 5월 17~18일 이틀동안 진행된다.
문의 1644-5554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