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 60필지 분양
대한민국 전원주택의 메카로 불리는 경기도 양평에 축구장 872배 면적인 623㏊의 치유의 숲을 우리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지가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전원주택 전문업체인 (주)에이치티앤씨가 최근 경기도 양평군 금왕리 836-1에서 분양에 들어간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이다.

서울 잠실 60분, 분당 50분 거리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전체 부지면적 6만6110여㎡(2만여평)의 대단지로 전원마을·힐링캠프·힐링샵으로 나뉘어 조성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원마을 2만7224㎡(8235평), 분양면적 328~797㎡ 60개 필지를 이번에 전원주택 용지로 선착순 분양한다.

가장 큰 특징은 단지가 국립양평치유의숲과 맞닿아 있다는 점이다. 특히 양평치유의숲 등산로 중 임도쉼터Ⅱ가 단지에서 130여m 거리에 불과해 12개 라인의 치유의숲 등산로를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양평 치유의숲 등산로가 불과 130여m 거리에 위치해 있는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 조감도.



접근성도 좋다.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서울 반경 60~70㎞ 안팎에 위치해 있어 서울 잠실까지는 약 60분, 한남대교까진 약 70분 정도면 갈 수 있다. 특히 광주원주고속도로 동양평IC가 단지에서 차로 9분 거리에 불과해 약 50분 정도면 분당·판교신도시까지 도착이 가능하다.

주변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차로 5~7분 거리에 양동면사무소·하나로마트·농협·우체국·도서관 등이 있고 유치원과 초중고 등 교육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또 양동 보건지소가 300m, 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이 30분, 서울아산병원이 60분 거리에 있다.

양지 바른 금계포란형 주거 명당

각종 레저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차로 25~30분 거리에 오크밸리·대명비발디가, 5~20분 거리에는 더스타휴CC·옥스필드CC·신라CC 등이 있다.

또 두물머리·세미원·남한강자전거길·양평물소리길·들꽃수목원·쉬자파크·용문사 등이 가깝다. 풍수지리적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앞산의 암봉들이 단지를 감싸안고, 배후에 우백호와 좌청룡이 살아 있는 금계포란형 주거 명당에 해당한다.

여기에다 단지 전체가 남향 또는 남동향으로 햇살이 잘 들며, 소하천이 단지 중앙을 가로 지르고 단지 상단에는 수변공원이 조성된다. 단지에서 평화로운 농촌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도록 전선을 모두 지중화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69만원이지만, 이번에 선착순 20필지에 한해 3.3㎡당 65만원에 특별 분양한다.  

문의 1588-3072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