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쎄시오 리조트, 서해 명소 영흥도 랜드마크 예약
해마다 300만~400만여명의 관광객이 찾는 서해안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에 한 곳으로 꼽히는 인천 영흥도에 새 랜드마크가 뜬다. 인천시 옹진군 내리 1212-3 일대 9960㎡의 부지에 들어서는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다.
 
전체 7개층, 연면적 2만7899.67㎡의 대규모 리조트형 생활숙박시설로 객실 수가 무려 400여개에 달한다.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춘다.
 
객실은 타입별로 스탠다드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다드룸 B타입(23.08㎡) 35실, 스탠다드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로 이뤄졌다.
 
현재 타입별로 객실을 분양 중이다.
 
연간 관광객 300만~400만 명

쎄시오 리조트가 들어서는 인천 영흥도는 장경리해수욕장·십리포해수욕장·통일사·영흥에너지파크 등 유명 관광지를 보유한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이 되는 휴양지다. 서울에서 약 60㎞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만큼 2600만여명의 수도권 거주자들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실제로 영흥도는 경관이 수려하고 서울 등 수도권 접근성이 좋아 연간 300만~400만명의 관광객이 꾸준히 찾고 있다.
 

▲ 300만~4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인천 영흥도의 랜드마크가 될 쎄시오 리조트 조감도. 수도권 각 지역 접근성이 좋은 만큼 2600만여명의 수도권 거주자들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그만큼 교통이 편리하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이 좋다보니 관광객을 유치하는데도 유리하다.  
 
여기에다 2025년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과 영종도~영흥도 연륙교 건설 등 대형 개발호재가 많아 투자가치가 꾸준하게 오를 것이라는 기대도 크다.
 
자연경관도 빼어나다. 쎄시오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들어선다. 때문에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단지에 딸린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온 가족이 편안하게 해수욕을 누릴 수 있다.
 
내부는 인테리어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자재를 사용해 최고급 리조트다운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
 
쎄시오 리조트의 또다른 장점은 미리 위탁사를 선정해 세계 최대 규모의 숙박시설을 보유한 에어앤비와 독점 계약한 사실상 국내 최대 규모의 위탁사인 핸디즈와 수분양자간 확정된 수익금을 지급하기로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한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핸디즈가 확정된 수익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의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쎄시오 리조트의 가치가 높게 평가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국내 최초로 기획된 반려견 프랜들리 리조트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쎄시오는 우선 내부에 반려견 전문 바닥재와 인테리어를 사용했다.  
 
여기에다 반려견 전용 산책로, 펫파크, 펫비치, 애견병원, 애견호텔, 애견 용품점, 미용 반려견 전용 셀프샤워장 등을 갖춰 애견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위탁운영사, 확정 수익금 지급

최근에는 프리미엄 푸드홀 ‘일 마레’ 입점이 확정됐다. 일 마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일대를 ‘일 마레의 거리’로 불리게 할 정도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다. 쎄시오는 여러 브랜드와의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영흥도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쎄시오 리조트의 분양과 운영을 맡은 오닉스이엔지의 이상헌 대표는 “영흥도는 서울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쎄시오는 이미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모델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삼성동에 있다. 분양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1899-3555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