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KTX신경주역세권 첫 ‘반도유보라’ 아파트인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견본주택을 17일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단지는 경북 경주시 신경주역세권 B4, B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490가구로 조성된다.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택을 마련할 수 있다. 계약금(계약시) 1000만 원,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고 등기 전에 전매할 수 있다.
중소형 1490가구, 중도금 무이자
수도권은 물론 대구, 부산, 울산, 창원, 거제 등 영남권에서 검증된 반도건설 상품력으로 경주시에 첫 분양하는 ‘반도유보라’ 아파트이고 역세권·학세권·공세권 등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
신경주역세권 개발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동대구, 울산, 포항 등에서 검증된 ‘KTX 프리미엄’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 최대 신도시 개발사업인 KTX신경주역세권은 잇따른 아파트 분양과 함께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투시도)는 계약금(계약시) 1000만 원,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단지는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도보권에 있는 KTX신경주역 경부선(KTX, SRT)을 이용하면 동대구 18분, 울산 11분에 이동할 수 있다. 서울까지 약 2시간 대에 도달할 수 있다.
7번국도를 이용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고 건천IC, 경주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갈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 용지가 있다.
초교 신설, 경부고속도 타기 쉬워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대부분 가구가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주부 동선을 고려한 주방설계와 개방감 높은 확대형 주방창, 클린현관 등도 도입된다.
전국에서 검증된 반도건설만의 교육특화 상품인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유명학원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경주는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경과,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주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 또는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 용강동 800-19번지에 마련된다.
문의 1800-3430
<저작권자(c)중앙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